Bond23 공식 제목 [Skyfall] 확정


이전 포스트에서 얘기했던 대로 차기 007 영화의 제목이 Skyfall로 발표되었다.

트랜스포머의 Skyfall이 아니라능…


기자회견을 통해 다양한 사실들이 확인되었고, 또 정정되었다.

웃고 있는 "큰머리아저씨" 하비에르 바르뎀. 하지만, 악역 확인됨. ㅎㄷㄷㄷ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된 [Skyfall]에 관련된 사항은 대략 아래와 같다.

1. 전작들과 무관한 독립된 영화이며, 제목은 영화의 내용과 관련된 감성적인 내용(Emotional context)을 담고 있음

2. Bérénice Marlohe는 '베레니스 말로' 정도로 읽을 수 있으며, 본드걸인 Severin(세버린) 역을 맡음

3. 나오미 해리스는 Eve(이브) 라는 이름의 현장요원 역을 맡으며, 다양한 육체적 훈련을 받았음[각주:1]

4. 하비에르 바르뎀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한 대로) 악역을 맡음. 본드의 개고생은 아직 시작도 안 한 것 같음

5. 주디 덴치 여사와 다니엘 크레이그는 (당연히) M과 본드 역으로 돌아옴[각주:2]

6. 랄프 파인즈, 알버트 피니, 벤 휘셜 등이 출연하며 역할은 미정[각주:3]

7. 실내촬영은 (언제나 그랬듯이)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주로 이루어짐

8. 해외 촬영은 이스탄불, 베이징, 스코틀랜드에서 이루어짐

9. 대본에는 액션도 많고, 놀라운 내용도 많다고 함[각주:4]

10. 주된 플롯은 M의 과거로 인해 본드가 M을 제거해야 되는 상황에 처한 본드가 충성심을 시험받는 내용임[각주:5]

11. 이 영화는 [살인번호] 개봉 50주년 기념 영화임

12. 영화와 관련해서 공식 트위터가 개설되었음: @007

덧1. 촬영장 누출 사진을 보면 빌 태너 역의 로리 키너도 돌아온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음


덧2. 기자회견 동영상은 아래에서 볼 수 있음


덧3. 주제곡 관련 사항은 알려진 바가 없음. 007 영화는 원래 주제곡이 제일 마지막에 결정됨

  1. 즉, 머니페니 역은 아님 [본문으로]
  2. 이건 왜 쓰는 거지? ㅋㅋ [본문으로]
  3. 랄프 파인즈의 악역여부는 미정이며, 알버트 피니의 새로운 M 설도 사실이 아님 [본문으로]
  4. [퀀텀 오브 솔러스]에서 산으로 갔던 액션이 과연 제자리로 돌아올지도 두고봐야 함 [본문으로]
  5. [언리미티드]에서 좀 저렴하게 사용되었던 플롯임. 업그레이드되지 않으면 안됨 [본문으로]
Trackback 0 Comment 7
  1. Favicon of http://oktoya.net BlogIcon okto 2011.11.06 21:01 address edit & delete reply

    조수석에 웨인 루니!

    • Favicon of http://zockr.tistory.com BlogIcon BLUEnLIVE 2011.11.07 00:31 address edit & delete

      뭐… 뭐냐능…

  2. Favicon of http://www.soondesign.co.kr BlogIcon 이정일 2011.11.06 22:28 address edit & delete reply

    전작들을 다시 한번 보고 싶다는 마음이 살짝 드네요.

    • Favicon of http://zockr.tistory.com BlogIcon BLUEnLIVE 2011.11.07 00:32 address edit & delete

      이제 겨우 영화 제작 시작했어요. ㅎㅎ

  3. Favicon of http://blheart.egloos.com BlogIcon 블랙 2011.11.08 17:57 address edit & delete reply

    개인적으로는 별로 마음에 안드는 제목이네요. 영화 보다는 게임쪽에 더 어울릴것 같은 제목이라...

    • Favicon of http://zockr.tistory.com BlogIcon BLUEnLIVE 2011.11.08 18:34 address edit & delete

      솔까, 60년대 007영화 제목도 아니고 말입니다. ㅠ.ㅠ

  4. Favicon of http://minimonk.net BlogIcon 구차니 2011.11.13 18:57 address edit & delete reply

    일단 하늘에서 죽어라 뛰어내리는걸려나요 ㅋ
    그냥 제목에서 느낌이 안오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