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Player 도우미 2.2 업뎃: 버그 패치 및 사소한 기능 수정

JW Player 도우미 2.1에서 발견된 버그를 해결하는 포스팅임.

이 문제가 이제야 리포팅되는 걸 보면 사용자가 없기는 없는 모양이다...
그저 리포팅해주신 애쉬™ 님께 무한히 감사드릴 뿐...

플러그인(이라고 쓰고는 스킨 수정이라 읽음)을 만들 때 IE에서의 동작여부는 잘 확인하지 않는다.
IE에서 동작하게 만들다보면 정상적인 브라우저에서 바보가 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어쨌거나 도우미 2.1은(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IE 계열에서 잘 동작하지 않았다.
문제는 1.x대에서 IE에서 잘 동작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작하지 않았다는 거...

구글 닥스 화면이 뜨는 것만 보고 잘 되는 줄 알고 창을 닫아버렸는데, 내부의 창이 안 뜨는 문제가 있었던 거다. OTL

결국 애쉬™ 님 덕분에 문제점을 파악하여, 잘 동작하도록 수정했다.
또한, (애쉬™ 님의 요청대로) mp4 비디오도 재생이 가능하도록 수정했다.


1. 플러그인의 기능

- 첨부 비디오(flv/mp4) 및 오디오(mp4) 재생 (JW Player 도우미 플러그인 1.2 업데이트 참조)
- 외부 비디오(flv/mp4) 및 오디오(mp4) 재생 (JW Player 도우미 플러그인 1.5 업데이트 참조)
- 첨부 PDF 및 PPT 파일 임베드 (JW Player 도우미 2.1 업뎃 참조)


2. 수정 사항

- IE에서 잘 동작하도록 수정 (이번엔 잘 되겠지?)
- mp4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도록 수정
  mp4 비디오 파일 첨부시 파일명을 _가로x세로.mp4 로 끝나도록 지정하면 됨. (예: test_320_240.mp4)


3. 설치 방법

아래 파일을 다운받고 압축을 풀어 스킨 직접 올리기로 업로드한 뒤 스킨의 헤더 부분을 수정하면 된다.
스킨 수정 방법은 JW Player 도우미 2.1 업뎃을 참조.
(링크가 많아 거창하고 어려워보이지만, 사실 별 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