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카토르 도법 지도 위에 최단경로를 그리는 프로그램 1.1 업데이트

메르카토르 도법 지도 위에 최단경로를 그리는 프로그램에서 발견된 사소한(?) 문제점을 해결한 프로그램임.

아래와 같은 수정이 적용되었다.

1. 가끔 죽는 문제 해결. 선의 범위가 화면을 벗어나는 경우 가끔 죽는 문제가 있었음.
2. 선과 문자의 색상 지정 가능. (INI 등으로 저장하는 기능은 안 만들었음. ㅋㅋ)
3. 위도 범위를 북반구/남반구 각각 지정 가능. (남극 대륙을 제거한 메르카토르 지도가 종종 있음)
4. 좌표 입력시 순서를 위도-경도에서 경도-위도로 바꿈.
5. 실행시 실행파일과 같은 폴더에 있는 PNG 파일을 자동으로 지정함.

화면은 이런 식으로 바뀌었다. 수정된 내용이 적용된 화면은 아래와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기능을 적용한 덕분에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볼 수 있다.
아래 표시된 코스는 앞의 포스트와 동일한 괌-칠레(발파라이소 항) 항로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정된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아래 파일을 다운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