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망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뻗자 잡은 화면이 이거란 얘긴 결코 아니다... ㅋㅋ


금요일 저녁, 동생 생일이라 동해로 출발 준비를 하면서 잠깐 간단한 작업을 하고 있었다.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데, 순간적으로 블루스크린 화면이 보이고, 곧 이 화면이 몇 줄 스크롤되었다.
(그렇다! 블루스크린이 뜨고 바로 뻗는 것이 아니라 이 화면이 스크롤 되는 걸 본 거다!!!)
그리곤 사망...

"이런 윈7, 쉽라!" 하는 생각을 하며 다시 켰는데, 전원만 들어올 뿐, 비프음도 안 들리고, 아무 화면도 안 나오더라.

동해로 오면서 곰곰 생각을 해보니 죽는 순간의 상황으로 몇 가지 단서를 알 수 있었다.

1. 마지막 순간까지 화면에 데이터를 출력했다 → 그래픽 카드와 CPU는 정상임
2. 전원을 넣으면 하드 디스크가 켜지는 소리가 들린다 → 하드 디스크들은 멀쩡함
3. 전원을 넣으면 비프음이 안 들린다 → CPU가 정상이라면 메인보드가 사망했음

그래서 메인보드가 죽었다고 결론을 내렸다.

에효... 집에 돌아가면 메인보드를 확인해봐야겠다.
보드가 사망한 것이라면 A/S는 가능한지, 아니면 사야 되는 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