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i 관련 Windows7 테스트 요청

안녕하세요. BLUEnLIVE입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께서 VCi에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거의 기능이 안정화 단계에 들어선 것 같아 다소 뿌듯한 마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께서 달아주신 답글을 보니 아주 희안한 문제가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일부 Windows 7에서 드래그앤 드롭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차라리 모든 Windows 7이면 나을 것을... 일부인 관계로 제가 동일한 증상을 옆에서 보지를 못했습니다.
저도 집에서 Windows 7을 사용합니다만, 제 PC에선 정상동작합니다.

그래서, 감히 여러분들께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압축파일을 다운받으시면 VCi-test01.exe ~ VCitest11.exe의 11개의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의심이 가는 케이스를 몽땅 분류해서 각 케이스별로 다른 조건으로 컴파일한 실행파일들입니다.
여기에는 변환기능은 없고, 단순히 드래그앤 드롭 기능만 들어있는데, 파일을 드롭하면 드롭한 정보를 메시지 박스로 띄우고 바탕화면에 결과를 파일로 저장합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내용은 이것입니다.

1. 11개의 실행파일에 대해 일일이 동영상 하나씩을 드래그앤 드롭
2. 바탕화면에 생성된 11개의 txt파일을 메일로 전송: h (at) zockr.tistory.com
3. 기타 드롭할 때 특이한 문제점이 있으면 함께 보내주시면 수정에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이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중에 드래그앤 드롭이 동작하지 않는 분들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꾸벅.